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강아지 캐릭터 옷 추천,강아지 간식 장난감 기차가 갑니다

by 원탁의기사 2021. 9. 15.

 

 

 

 

출처/ 이녕 유튜브

 

 

오늘의 주인공은 태풍이입니다.

 

출처/ 이녕 유튜브

 

 

출처/ 이녕 유튜브

 

출처/ 이녕 유튜브

평상시에 강아지 캐릭터 옷을 즐겨 입는 태풍좌

즐거운 산책중에도 곰돌이 푸 캐릭터 옷이 눈에 띄이네요.

 

출처/ 이녕 유튜브

 이녕님의 트위치 생방송 중에 배트맨 캐릭터옷을 입고 나타나 귀여움의 극치를 보여주는 태풍좌 ㅋㅋㅋㅋㅋㅋㅋ

태풍이의 인기가 너무 많다보니 예쁜 캐릭터옷을 선물해주시는 팬들도 많다고 합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원태풍

 

출처/ 트위치 이녕

 

게임 유튜버 이녕님과 이녕님의 반려견 태풍이인데요.

강아지 이름이 원태풍이라고 하는데요.

이녕님의 본명이 원보라라서 강아지 태풍이도 원씨라고 합니다.

태풍이는 3대 지랄견 중 하나인 코카스파니엘이라고 하는데 명성과는 달리 무척 순둥이입니다.

다만 주인을 닮아 먹는거에 무척 진심입니다.

팬이 보내준 처키 옷을 예쁘다며 태풍이에게 바로 입혀보는데요

출처/ 트위치 이녕

이녕님의 뒤에 서 있는 태풍이 

칼 들고 서 있는 처키태풍이 넘 무서워서 오줌 쌀뻔ㅋㅋㅋㅋㅋㅋㅋ

 

출처/ 트위치 이녕

진짜 핵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트위치 이녕

이녕님은 태풍이 옷으로 장난을 치는데 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강아지 태풍 

처키가 나타났다 ㄷㄷ

태풍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녕님은 이런 태풍이와 언제나 같이 놀며 간식도 주는데 그 모습이 너무 재밌고 유쾌합니다.

오늘은 또 어떤 기발한 간식 장난감을 만들었나 궁금해지는데요.

이녕&태풍

재밌는 강아지 유튜브 동영상 추천

태풍이의 간식 장난감 기차가 달려갑니다 뿡뿡 =3 ==33

 

기차 위에 간식을 두면 생기는 일 ㅋㅋㅋㅋㅋ

https://youtu.be/Y0FI9U39lCc?list=UULoGhS_8p-G_pzrkfgMi9NA

 

 

귀여운 태풍이 강아지 유튜브 동영상 모음 추천

youtu.be/U0FEU9at0u4?list=PL-OBxh506XqfkhFaU-c1hzv5j3N0AVEU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