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유튜브 먹방 화제의 동영상, 다람쥐 이녕의 수세미 먹방ㅋㅋㅋㅋ

by 원탁의기사 2022. 6. 12.

이녕(원보라)

먹는 모습이 가장 예쁜 유튜버로 알려져있는 이녕님

먹는 모습이 마치 다람쥐같다고나할까 ㅋㅋ

양 볼 가득 쿰척쿰척 앗있게 먹는 모습에 햄스터녕이 라는 별명도 있는데요 

 

원보라 (유튜버 이녕) 다음 인물검색

 

 

이녕 (유튜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e스포츠 게임 캐스터 원보라 (이녕)본명원보라별명심해여왕, 햄토리녕이출생1993년 1월 1일(1993-01-01)(30세)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거주지일산신도시성별여

ko.wikipedia.org

다이어트는 늘 힘들지만, 오늘도 실패할거라는 기대감을 먼저 주는 이녕의 다이어트 선언 후

요리치 방송으로 유명한 이녕은 요리방송 후 설겆이를 하며 수세미에 퐁퐁을 뿌리고 그걸 입으로????!!!! 가져가 먹기 시작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언제나 큰 웃음 주시는 이녕님 ㅋㅋㅋㅋㅋ정말 귀엽네요.

 

 

이녕의 전설의 술먹방

 

 

가장 재미있는 먹방 추천

거를 타선이 없다는 이녕 유튜브

폭주'해버린 다이어터의 '광기'

https://youtu.be/Z1y6h7ecvGM?list=UULoGhS_8p-G_pzrkfgMi9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