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선풍기 회전초밥,집에서 회전초밥 해먹는 방법,연어회 뜨기 (먹방요정 이녕의 연어회 맛있게 먹는법)가위로 잘라먹는 선풍기 회전초밥 레전드

by 원탁의기사 2021. 7. 5.

예쁜 외모와 타고난 똘끼때문에 방송천재로 불리는 이녕님이 오늘은 집에서 회전초밥이 먹고싶었나봅니다.

 

 

가위로 잘라야 더 맛있다는 이녕님의 연어회뜨기? 연어회 써는법? 연어회 뜨는법?

 

 

선풍기를 새로 사서 갑자기 드는 생각 하나로 시작된 집에서 먹는 회전초밥

 

 

 

잘 차려진 회전초밥 밥상 에 우아한 와인 한 잔으로 시작되는데..

 

 

트위치tv 이녕 님 오늘은 뭘 먹지??

 

 

 

 

 

재밌는 먹방 유튜브 동영상 추천

먹방요정 이녕의 가위로 잘라먹는 선풍기 회전초밥 먹방

배꼽잡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fnguq0LhlPY?list=UULoGhS_8p-G_pzrkfgMi9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