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현실 속 흔한 남매의 꿀잼 캐미,현실 남매의 먹방 게임 일상 브이로그 유튜브 영상 추천

by 원탁의기사 2021. 9. 11.

 

게임리포터이자 인기 유튜버 이녕님(원보라)에게는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이녕(원보라)

 

장교 출신인 남동생은 가끔 이녕님의 생방송에 나타나 큰 재미를 주는걸로 인기라 많은데요.

남동생은 휴가 중에 집에 오면 이녕님과 군대리아 햄버거 먹방을 함께 하기도 하고, 게임계의 심해여왕이라고 불릴만큼 게임을 가장 못하는데 게임방송을 한다는 이녕님과도 같이 게임도 자주 해서 시청자나 구독자들에게 친근함을 주여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생방송 중에 잠깐 비친 남동생의 얼굴이 엄청 잘생겨서 연예인이냐,남매가 유전자가 탁월하다는 반응이였다고 합니다.

트위치 생방송을할때에 곤란한 요청에도 누나를 잘 챙겨주는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참 훈훈한 인상을 받곤했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먹방 야외방송을 하던 이녕님이 데리러 오라는 말 한마디에 바로 달려왔다고 하는데요.

평소의 자상한 동생의 모습과 다른 뜻 밖의 모습에 여윽시 현실 속 남매구나 라며 모두 웃음 빵빵 터졌다고 합니다.

환하게 웃고 있는 이녕님 출처/ 트위치tv 생방송

 

트위치 먹방 야외방송

얼마전 트위치 룰렛 벌칙으로 현실판 트루먼쇼 407시간을 끊지않고 생방송을 이어하는 연장 방송을 햇던 이녕님은

그 후유증으로 몸살이 나고 혓바늘에 다래끼가 나서 힘들어하셨었는데요

그래도 방송은 트수들과의 약속이라며 다래끼 난 눈에 안대를 착용하고 야외 방송을 했습니다

 

안대 착용으로 궁예삘나는 잼민이녕

 

출처/ 트위치tv 생방송

트위치 먹방 야외방송

이녕님은 종합게임유튜버로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분이신데요.

긴 시간 동안 하는 게임 중간 중간 보여주는 먹방이 큰 인기를 끌며 먹방을 제발 유튜브에 올려달라는 요청에 다양한 콘텐츠로 먹방 방송을 하고 있죠. 

양갈래머리하고 페페 가방을 메고 출바알~

 

출처/ 트위치tv 생방송

현실남매의 꿀잼각 유튜브 동영상 추천

 

현실적인 흔한남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n44c3PW_qOg?list=UULoGhS_8p-G_pzrkfgMi9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