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인간 짬통 이녕 꿀잼 일상 토크 V-LOG (유튜브 인기동영상 추천)

by 원탁의기사 2022. 7. 7.

인기 유튜버 이녕 (원보라)

 

이녕

종합게임 유튜버에서 콘텐츠 유튜버로 성공하기까지 이녕님의 수 많은 콘텐츠 중 남동생과의 캐미가 특히 좋아 남매썰이 핫이슈이다.
장교인 남동생이 집에 올때면 친동생과의 게임을 할때나, 남매토크 등의 흔한남매 컨셉인 소통방송이 특히 인기가 많아서 트위치 시청자들인 트수들이 남동생 언제 집에 오냐며 오매불망 기다리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었고, 남동생과의 합방을 기다리는 팬들까지 생겨나기도 하였다.
영상에서 모습을 보이는걸 꺼려하던 남동생때문에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지않고  트위치 생방송 영상을 삭제처리를 하였으나 얼마전 포대장으로 근무하다 전역을 하였다고 한다.
그래서 트위치 트수들과 이녕은 강제로(?)  남매토크를 일상 콘텐츠로 진행하게 되었다.

 

그 첫 영상이
현실남매 남매토크l 남매토론 #1

 

 
또한 인간 짬통이란 말은
트위치 생방송 중 여행이나 일상 브이로그를 시작한 이녕이 집에서 먹방을 하다가 발생한 일로서 큰 화제가 되며 풀버전 마렵다며 원본영상을 찾는 유튜브 구독자들이 생방송까지 찾아와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고있다.
 
짬통 뜻을 모르는 분들 영상을 보기 위해  잠깐 설명들어가자면

"이거 다 짬처리하고, 피돌이한테 가서 냉동만두 가져와. 짱 잘보고!"

이게 무슨 뜻일까요? 이른바 '군대 용어'인데요, 해석을 해보면… "잔반처리하고 PX 관리병에게 가서 간식 가져와, 망 잘 봐." 뭐 이런 뜻입니다.

다녀 온 분들은 아시겠지만, 군대 용어에는 이처럼 속어와 일본식 용어가 많죠. 거의 외국어 수준입니다. 겨울에 상의 안에 입는 이 옷은, '깔깔이'라고 부르구요. 밥과 반찬을 버리는 통을 '짬통'이라고 하죠. '피돌이', 이건 군대 매점 PX관리병을, '화이바', 는 방탄헬멧을 말합니다.

'군바리'는 군인을 뜻하고, '땅개'는 보병 소총수, '깍새'는 이발병을 비하하는 뜻으로 쓰입니다. '표준어 아냐?'라고 생각할 수 있는 '탄창'도 실제로는 '탄알집'이 맞습니다.

일본어 잔재도 많아서 분배, 나눈다는 의미는 붐빠이, 내어 주는 걸 '불출'이라고 하고 있죠. 구보도 일본어 잔재입니다. 뜀걸음이 맞다는데요. '기합'은 얼차려, 차량에 덮는 '호로'는 덮개가 바른 표현입니다 

 
이녕의 화제의 그 쇼츠 동영상 보시죠!!
 인간 짬통 이녕ㅋㅋㅋㅋ
 
 
 
 
화제의 유튜브 동영상 원본입니다. 
 
인간 짬통 V-LOG 원본영상 풀버전ㅋㅋ
이론상 완벽한 극딜빌드(이속+추가뎀=무한암살)
 
 
 
예능감이 쩌는 이녕의 시그니처 밈으로 가장 유명한 내말들려,선풍기 회전초밥이 있으며 잼민이들과 캐미과 좋은 이녕답게 잼민이 흉내를 내던 가수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 잘자요와 귀칼 무잔의 패러디음성은 알람으로 쓸 수 있게 해달라는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
 
 
현재 이녕의 유튜브 쇼츠 영상이 큰 인기몰이를 하며 이녕쇼츠 영상보기, 이녕 Shorts 모음,이녕 쇼츠 영상 원본영상 보기 등을 모아 올리거나 퍼나르고 있다.
이녕
 
제가 요즘 재밌게 본 유튜브 쇼츠 동영상 추천드립니다.

밤에 잠이 안올때나 우울할때 보면 어이없이 웃게 만드는 매력쟁이 유튜버 이녕님을 추천합니다ㅋㅋ

추억의 놀이 펌프 동영상(DDR펌프) 선택적 쭈구리 ㅋㅋㅋㅋ
전설의 내말들료?
 실내 스카이다이빙의 위험성 
집에서 회전초밥 해먹는 방법 레전드 영상(선풍기 회전초밥)
방송켜진줄 모르고... 충격적인 스트리머의 실체
타격감 지리는 스트리머 이녕
뇌진탕 온 트위치 트수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