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마블 영화 공개 예정작 ( 2021~2023 ) 추천

by 원탁의기사 2021. 5. 17.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극장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하여 앞으로 공개할 영화들을 정리한 글입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서 인피니티 사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새롭게 페이즈 4가 시작되려던 찰나.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덮치며 일상이 마비되는 사태를 겪었습니다.

이는 극장에도 예외가 없었고, 하염없이 개봉을 기다리던 마블 영화들은 원래 개봉일에서 1년 이상이 미뤄진 올해 하반기부터 차근차근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드디어 우리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들을 다시 볼 수 있게 된 것이죠.

지금까지도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우리를 놀라게 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였습니다만, 진짜는 지금부터인 듯 우리를 또다시 놀라게 할 영화들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 블랙 위도우 (2021년7월 9일)

블랙 위도우 단독 영화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이후의 시점으로 예상되며 자신이 만들어진 기관인 레드룸을 무너뜨리기 위하여 가족들과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블랙 위도우만의 단독 영화를 기대해온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2.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2021년 9월 3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초의 동양인 히어로, 샹치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연 배우인 시무 리우의 생일에 맞춰 예고편도 공개되었으며 뒤 세계 거물의 아들로 태어나 자신의 정체성을 깨닫고 히어로로서 각성하는 샹치의 이야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양의 이미지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얼마나 잘 녹아들지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3. 이터널스 (2021년 11월 5일)

마동석 씨가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었던 이터널스가 곧 베일을 벗을 예정입니다.

아직까지 이렇다 할 영화 내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게 되는데, 셀레스티얼이라는 존재를 제외하고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도 이렇다 할 접점도 없어서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 것이며 다수의 캐릭터의 분량 조절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4.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2021년12월 17일)

올해 마블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로 꼽을 작품을 꼽는다면 이 작품이 아닐까 싶네요.

스파이더맨 트릴로지의 스파이더맨인 토비 맥과이어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스파이더맨인 앤드류 가필드가 본작에 출현하여 3인의 스파이더맨이 한자리에 모인 장관을 보게 될 수 있을지

심지어 각 시리즈의 빌런(일렉트로, 닥터 옥토퍼스)들도 그대로 출현한다고 하니 기대치는 더더욱 올라가는군요.

예고편의 공개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5.닥터 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 (2022년 3월 25일)

멀티버스로의 확장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는 영화가 될 닥터 스트레인지 2편! 얼마 전 촬영을 마무리되었죠.

완다비전을 통하여 진정한 스칼렛 위치로 각성하게 된 완다가 닥터 스트레인지와 어떤 캐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완다비전의 마지막 부분이 영화와 직접적으로 연결될 수도 있겠군요.

6. 토르: 러브 앤 썬더 (2022년 5월 6일)

영화들이 보통 트릴로지로 마무리되는 것에 비해 4편이 제작되는 토르

이번엔 제인 포스터가 여성 토르인 마이티 토르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빌런은 토르: 라그나로크의 헬라에 버금가는 '신 도살자'의 칭호를 가지고 있는 고르이며, 배우는 무려 크리스천 베일

최근에는 고르를 연기하기 위해 엄청나게 야윈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죠.

과연 두 토르가 어떻게 고르를 상대하게 될지, 추후 공개되는 소식을 기다려봐야겠습니다.

 

7.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2022년 7월 8일)

블랙 팬서의 속편이 내년 개봉 예정입니다.

작고한 채드윅 보스먼의 뒤를 과연 누가 잇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죠.

제작진 측에서 새로운 배우나 CG 기술을 사용하여 블랙 팬서를 지속하지 않을 것이라 못 박은 상황이기에 킬몽거가 사실은 살아 있다, 슈리가 블랙 팬서의 뒤를 이을 것이다, 온갖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과연 속편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8. 더 마블스 (2022년 11월 11일)

캡틴 마블의 속편이 더 마블스라는 타이틀로 2022년 개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 공개될 미즈 마블이 출현을 확정하여 팀업 영화가 될 예정이며, 완다비전에서 능력을 각성한 모니카 램보 역시 등장이 확정되었습니다.

캡틴 마블의 광팬인 미즈 마블이 드디어 꿈을 이뤘군요.

9. 앤트맨과 와스프: 퀀터매니아 (2023년 2월 17일)

앤트맨 시리즈의 3편이 제작될 예정입니다.

전보다 더욱 깊은 양자 영역의 세계를 보여주게 될 것으로 보이며 정복자 캉이 이 작품을 통하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원작에서는 타노스에 버금가는 강력한 빌런으로 시간을 자유롭게 오가는 능력과 다양한 미래의 기술을 활용하여 히어로들을 압박하죠.

타노스의 위치를 이어받을 후보 중 하나로 상당히 기대가 되는 빌런입니다.

1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3 (2023년 5월 5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아직까지 이렇다 할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이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며 2편에서 등장한 '아담'도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