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예능 유튜버 이녕(원보라)vs 신과함께 주호민 서로 얼굴 그려주기 리코더 강의 ( w 주호민,임세모,이녕)

by 원탁의기사 2022. 1. 5.

예능mc  이녕 (원보라)
mc이녕, mc쫀득,게스트 주호민,게스트 임세모(왼쪽부터 순서대로)

 

리코더부는 츄파츕스님께 리코더 강의 받는 모습들  w 주호민,임세모,이녕

 이 사진이 올라오고 얼마뒤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왔는데요.

 

리코더 부는 이녕님

 

주호민,이녕 츨처/ 네이버 인물검색

보이는라디오 방송에서  

신과함께 만화가 웹툰작가 주호민 (파괴왕 주펄)님과,게임캐스터&게임예능 유튜버 이녕(원보라)님
의 코너중  서로의 얼굴 그려주기 봤냐??

 

 

 

 

 

 

 

 

라디오 진행에서 서로를 그려주는데 주호민은 예쁜 여자는 그리기 어려워라며 이녕을 그렸고..

게임 유튜버 이녕은 주호민을 그려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주고 받는 대화가 넘 꿀잼이여서 보는 내내 웃었는데 

이녕 이 분은 평상시에도 똘끼천재라고 생각은 했었지만 예능감이 만렙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라인 커뮤니티 펌글)

 

인기 크리에이터 이녕

 

 

주호민 작가님 vs 인기 유튜버 이녕 유튜브 추천 동영상

https://youtu.be/46ToKQvgWaI?list=RDCMUCLoGhS_8p-G_pzrkfgMi9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