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최태원 SK그룹 회장 인스타그램 아빠가 재벌이야?" 막내의 잔소리에···최태원 "아껴쓸게

by 원탁의기사 2021. 7. 25.

아빠가 재벌이야?

막내의 잔소리에 최태원 아껴쓸게




 최태원 SK그룹 회장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평범한 일상 속 딸과의 에피소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실과 칫솔’ 사진을 올리면서 

치실을 사용하는데 실을 좀 많이 길게 뽑아서 썼더니 막내가 옆에서 보다가 아빠 재벌이야?라며 황당하다는 듯 물었다고 적었다. 이어 딸에게 “응? 어? 음… 아니… 아껴쓸게라고 대답했다고 적혀있었다.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