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트위치 여자스트리머 신입 여캠 이녕 아리코스프레 하고 리액션, 407시간 트위치 방송하기 (현실판 트루먼쇼 )바로가기

by 원탁의기사 2021. 7. 24.

신입여캠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트위치 생방송 중 모습을 캡처했는데요.

이녕님은 샌드박스소속 파트너 스트리머로 트위치 플랫폼에서 종합게임 방송을 하고 있는 게임 유튜버입니다.

 

샌드박스소속 파트너 스트리머 명단

 

강소연 게렌 공혁준 과로사 군림보 김규식
김블루 김재원 꽃핀 난쟁이성현 단군 도현
딩셉션 떡호떡 똘킹 런민기 레바 로아
루밍쨩 루코 룬레이 류으미 마끼야또 막이마기
매드라이프 매직박 모잉 박옥자누나 백설양 뷜랑
블개 빅헤드 쁘띠허브 사모장 살인마협회장 새옴
선바 소니쇼 소우릎 순당무 쉐리 슈블
스나랑 승우아빠 아구 알로직 양노을 양아지
에렌디아 엔마 연다 이녕 연두부 오킹
옥냥이 왈도쿤 용연향 원정상 연두 이춘향
인간젤리 저스트펄슨 전서연 조디악 조랭몬 주호민
지라라 진자림 짬타수아 철면수심 최케빈 치킨쿤
침착맨 코아 콕스 투보 풍월량 피유
피큐큐 하나나 한동숙 헤징 형독 홍개
홍방장 후즈

 

이녕님은 다양한 게임과 일상 브이로그 먹방 등을 유튜브에 올리는 예능 유튜버인데요.

예쁜 외모와 다르게 털털한 말투나 행동으로 상남자라는 말을 많이 들으시는데요.

모델 출신으로 게임 캐스터나 게임리포터로도 활동을 하시는데 정확한 발음과 시원시원한 말투가 무척 매력적이며, 가끔 장난스럽게 잼민이 흉내를 많이 내는데 굉장히 잘 어울려 진자 초딩같은 느낌을 받곤 합니다.

이녕님 생방송 중에 트위치 생방송에서 트수들이 주로 사용하는 유행밈을 알아보았는데요.

그 중에 트위치 용어를 재밌게 바꿔부르며 주로 사용하는 단어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끝에  쟁이를 붙이는게 참 재미있네요.이녕님 유튜브 구독자들을 부를때 유튜브쟁애들이라고 하시던데요.

확성기는 공짜쟁이,천원 도네하는 건 천원쟁이,비트는 천원쟁이,만원은 왕만원맨이야~,오만원은 선생님,십만원은 사장님,백만원은,,

트위치 구독은 구속녕이ㅋㅋ

방송 중간중간 나오는 이녕님의 멘트도 찰진걸로 유명합니다.

안된다맨이야요~ (말 끝에 맨이야~로 끝나는 이녕말투)

주겨벌랑~

내말들료~

녕브딱 녕브딱~신나는 노래 나도 한 번 불러보자~~~(넌 브론즈가 딱이야 이말을 줄여서 넌브딱이라고 도네를 하다가 이녕이는 브론즈가 딱이야로도 변형되며 녕브딱이라고도 부릅니다)

https://youtu.be/ogokhssoc4M?list=UULoGhS_8p-G_pzrkfgMi9NA

이녕 나비보베따

https://youtu.be/W_dWLuew6vg?list=UULoGhS_8p-G_pzrkfgMi9NA

이 노래는 중독성이 강해 수능금지곡이라고 트수들이 말하며 시험볼땐 절대 안든는다고 합니다

진짜 은근 중독성이 강해서 듣다보면 나도 모르게 흥얼 흥얼 거리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녕의 시그니처

소나숨

맨이에요~

내말들료!!

 

https://cafe.naver.com/ddv1004/18411

 

이녕님은 특히 리액션이 찰진맛으로 유명합니다.ㅋㅋㅋㅋ

 

리그오브레전드 'K/DA 아리'완벽 코스프레

트위치 게임 파트너 이녕님이 오늘 아리 코스프레를 하셨는데요.

아리코스프레 많이 봤지만 이렇게 매력적인 아리는 처음입니다. 예쁘시네요.

 

 

 

 

 

 

 

 

150시간 생방송 도전 이녕 출처/ 트위치tv
200시간 생방송 도전 이녕 출처/ 트위치tv
253시간 생방송 도전 이녕 출처/ 트위치tv

 

 

이녕 (유튜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e스포츠 게임 캐스터 원보라 (이녕)본명원보라별명심해여왕, 햄토리녕이출생1993년 1월 1일(1993-01-01)(30세)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거주지일산신도시성별여

ko.wikipedia.org

 

이녕 / 출처 트위치TV

 

트위치 여자스트리머 이녕의 재미있는 트위치 생방송 현실판 트루먼쇼 추천

트수들의 룰렛 벌칙으로 현재 407시간 생방송 트위치 방송하는법ㅋㅋㅋㅋㅋㅋ

 

393시간 생방송 도전 이녕 출처/ 트위치tv
400시간 생방송 도전 이녕 출처/ 트위치tv

룰렛벌칙으로 400시간까지 실시간 리얼 예능인 현실판 트루먼쑈가 되었는데 407시간이 된 이유는 400시간이 되면  기상 후 방종이라 잠자면서 방종을 하게 되어 22시까지 트수들과 게임을 하다가 방종을 하려고  407시간이 되었다고 한다.

 

 

이녕의 현실판 트루먼쇼 트위치 바로가기

www.twitch.tv/ddv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