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쿡방송 대참사 이녕 레전드ㅋㅋㅋㅋ

by 원탁의기사 2022. 4. 15.

이녕
유튜버 이녕의 전설의 술먹방

 

유튜버 이녕의 전설의 술먹방은 너무나도 인기가 많아서 아직까지도 이녕 술먹방 움짤이 돌아다니고 있다.

요리치 이녕의'쿡방'은 늘 신기하다. 간혹 눈에 띄는 실수마저 귀여움으로 만드는 친근한 매력과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 수 가 있지싶을만큼 상상하지도 못한 엉뚱함으로 유쾌한 웃음을 안겨주며 이러니 내가 유튜브에 빠져들게 된다는 말을 할 정도로 매력적이다.

tv 또한 요즘 방송계는 그야말로 셰프 전성시대다.

이러한 인기를 입증하듯 각 채널의 황금 시간대엔 각종 요리 프로그램이 점령, '쿡방송'과 '셰프테이너'들이 많이 보인다.

그 중 저 분은 누구지? 싶은 셰프 아닌 셰프 같은 ‘백종원’은 사람 좋아 보이는 인상으로 지상파와 예능 요리 프로그램에서 스타 셰프에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집밥 백선생’, O'live '한식대첩3‘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이렇듯 방송의 재미는 요리 레시피 보다는 사람에게 있다.

얼마전 트위치에서 4월 먹방 쿡방의 달로 특별 방송을 하며 인기 스트리머 이녕을 비롯한 11명의  먹방 프로그램을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보면서 배꼽 빠지게 웃었다.

 

 

햄스터 이녕의 먹방 추천

 

트수들이 기겁한 지옥의 쿡방송ㅋㅋㅋㅋㅋㅋ
요리치 이녕 / 출처 트위치tv

쿡방 추천

트수들이 기겁한 지옥의 쿡방송ㅋㅋㅋㅋㅋㅋhttps://youtu.be/6HjPuaHUfv0?list=UULoGhS_8p-G_pzrkfgMi9NA

트위치tv 4월11일자 생방송 다시보기 추천 www.twitch.tv/ddv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