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매거진

메로나 광고 인줄 ㅋㅋㅋㅋ 이녕댄스 스테이씨 - ASAP M/V

by 원탁의기사 2021. 6. 25.

 

 

 

이녕 (유튜버)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e스포츠 게임 캐스터 원보라 (이녕)본명원보라별명심해여왕, 햄토리녕이출생1993년 1월 1일(1993-01-01)(30세)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거주지일산신도시성별여

ko.wikipedia.org

인기 유튜버 이녕님의 트위치 생방송 중에 팬들이 만든 영상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

메로나티를 입은 영상을 보면서 메로나 광고를 보는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

 

이녕

 

유명한 메로나드립

올때 메로나. 
여태껏 이렇게 특정한 상품을 사라는 직접적인 말이 '유행어'가 된 적은 없다. 
글 작성자와 빙그레 사는 그런 의도가 없었겠지만 위 게시글의 '올때 메로나' 한마디가 컬트적 인기를 끌게 되면서 엄청난 광고효과를 얻게 되었다.
'올때 메로나'는 성공적으로 사람들에게 메로나의 존재감을 새겼다. 

10대 20대들의 머릿 속에는 이미 올때 메로나가 새겨져서 올때라는 말만 들어도 이따금 생각나기도 하고, 스스로 생활 속에서 올때 메로나를 드립이라는 문화로 이용한다. 
그런 의미로 '올때 메로나'는 특정 상표를 가진 식품에 대해 광고 효과를 가진 최초의 유행어라고 볼 수 있겠다.
기업들은 앞으로 메로나의 예를 따라서 유행어를 이용해 우리의 일상속에 자신의 제품의 이름을 침투시키는 방식의 광고도 고려해 볼만 할 것이다.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나 미니언즈의 "바나나!!"도 비슷하게 작용한다. 
그러나 현재까지 한국에서 가장핫하고 컬트적 인기를 유지하는건 역시 메로나라고 생각한다.

 

춤을 못추는데 너무 진지하게 춰서 더 배꼽잡게 만드는 예능 천재

 

 

 

유튜버 이녕

 

금손팬이 만들어준 이녕 댄스 인기 동영상

녕테이씨 - ASAP M/V 

트위치tv 

www.twitch.tv/ddv1004

 

댓글